거제도 여행_숙소 르씨엘 리뷰(조식, 거가대교뷰, 한화리조트 벨버디어 르씨엘)

2020. 10. 15. 16:43D aily_일상/삶은 여행(국내)

거제도 여행_숙소 르씨엘 리뷰 시작합니다 😊

 

코로나가 아.직.도. 한창인 9월 저희는 올해 코로나를 피해서 여름휴가가 아닌 가을 휴가를 계획했는데요, 

 

코로나보다 임신을 하게 되어 계획했던 강원도 여행을 전부 취소했어요 ㅎㅎㅎㅎ

(임신전부터 차근차근 준비해둔 내 가을 휴가 😥) 

 

그나마 강원도 다녀와서 쉬는 목적으로 예약해둔 거제도 르씨엘은 취소하지 않고 방문하게 되었습니다 

 

부산에서 빠르면 1시간 만에 갈 수 있는 거제도 

르씨엘(한화리조트 벨버디어)은 거가대교를 지나고 거제도가 시작되는 초입에 위치해 있는데요, 

 

저희가 2박 3일 동안 묵었던 프리미어 스위트_거가대교 뷰 리뷰 할게요 !

테라스에서 거가대교를 한눈에 바라볼 수 있고 약간의 마운틴뷰도 느낄 수 있습니다 😀

 

반대편은 몽돌해변뷰인데 다음에는 몽돌해변뷰에 묵어봐야겠어요!

 

널찍한 거실과 침실1 왼쪽으로 보이는 건 화장실이구요, 

 

쇼파에서 거가대교 보면서 낮잠 잤을 때가 벌써 그립네요 😀

 

침실1 화장실

 

르씨엘 어메니티는 아베다
침실2 , 화장실2

침실2는 화장실에서도 거가대교가 한눈에 보여요 ! 😍

 

반신욕 하면서 행복했습니다 ❤

 

침실2에 누워서 보면 이런 느낌이에요 (누워서 보는 거가대교란❤) 

 

강원도 숙소를 알아보다보니 요즘은 욕조가 방안에 있는게 유행이던데 이렇게 칸막이가 있으니 잘때는 닫아두고 잘 수 있어서 좋았어요!

 

첫날은 해돋이를 볼 예정이었고 침실2에서 잤는데 햇볕이 너무 많이 들어와서 강제 기상 😂

(다음날 침실1에서 잤을 때는 정말 푸욱 잤어요)

덕분에 해돋이 보기 대성공 !!

 

몽돌해변뷰에서는 노을을, 거가대교뷰에서는 해돋이를 볼 수 있어요 !!

 

취사 금지지만 간단하게 과일을 씻거나 캡슐 커피를 마실 수 있는 주방

 

사진 찍기도 전에 누군가에 의해 해치워져 버린 웰컴 쿠키 🤷

 

저희는 룸서비스는 시키지 않고 테라스에서 처갓집 양념치킨을 시켰는데요 (+ 시장에서 산 포도)

 

와 요고요고 정말 날씨도 선선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! 벨베디어나 르씨엘 묵으시는 분들 처갓집 양념치킨 강추 👍

 

 

 

저녁엔 노을도 볼 겸 벨버디어, 르씨엘 산책

사진도 많이 찍고 행복했네요 😍

 

 

저녁도 너무 예뻤어요 ! 

 

 

다음날은 미리 예약해서 할인받았던 르씨엘 조식 !

 

가짓수가 많진 않았지만 거의 다 맛있었고 디저트랑 빵이 맛있었어요 👍

창가로 자리 배정을 받았는데 날씨가 좋아 커튼을 내리고 먹었던 게 오히려 조금 아쉬웠어요 (뷰 집착하는 싸람🙄)

 

르씨엘 조식 가격

현장에서 체크인할 때 조식 이용한다고 하면 할인해주니 참고하세요 !

 

행복했던 호캉스 리뷰 끗 😀❤

 

 

르씨엘 체크인 : 15:00(14:00부터도 가능)

르씨엘 체크아웃 : 11:00

르씨엘 직통 전화 : 055-951-410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