서면 전포동 카페_테이크어퓨커피(위치, 메뉴)

2020. 8. 6. 13:09D aily_일상/D essert_카페

서면 전포동 카페 테이크어퓨커피 리뷰 시작합니다 😊

 

오랜만에 서면에서 맛있는 저녁을 먹고 예쁜 카페를 찾던 중 !

 

신상 카페인 테이크어퓨커피에 다녀왔습니다 ~

 

 

깔끔한 내부가 독보이는 곳이었어요 ~ 😀

 

출처 : 테이크어퓨커피(와이파이도 확인하세요 ~)

 

저희는 아이스 아메리카노, 패션 후르츠 에이드 그리고 초콜릿 쿠키를 주문했습니다 ~ 

 

로스터리카페라서 그런지 아메리카노 크레마 색도 너무 예쁘고 맛도 있었다고 합니다 ~

색이 정말 진한 초콜릿 우유 같은? 🙄 ㅎㅎㅎㅎㅎㅎ

패션후르츠 에이드도 패션후르츠 반개가 통째로 들어가고 아이스크림도 있어서 예쁘기도 하고 먹는 맛도 좋았어요 !

그리고 초콜릿 쿠키는 늘 사랑이쥬 ? ❤ (카페에서 사이드는 늘 시키는편🍰)

 

 

테이블 간격이 넓어서 수다 떨기도 좋았습니다 ~ 서면에서 맛있는 아메리카노 카페 찾으시는 분들 한번 방문해보세요 👍

 

 

위치 : 부산진구 서전로 58번 길 (주문은 2층에서 하시면 됩니다😊)

영업시간 : 매일 12:00 ~ 22:00(9시 라스트 오더)

 

 

2층으로 올라가세요 +_+

 

잘 먹었습니다 😊