김해 대청계곡 쭈꾸미 맛집_소담불쭈꾸미(쭈꾸미정식, 위치, 영업시간)

2020. 8. 6. 14:20D aily_일상/D elicious_맛집

김해 쭈꾸미 맛집_소담불쭈꾸미 리뷰 시작합니다 😋

 

소담 불쭈꾸미 메뉴판

오랜 전통이 느껴지던 소담 불쭈꾸미 내부, 자리에 앉자마자 쭈꾸미 정식(11,000원)을 주문했고 바로 기본찬이 차려졌어요 😋

(매운맛 조절 가능합니다 ~ 저희는 보통맛으로 ㅎㅎㅎ)

 

 

모든 반찬이 맛있었어요 ㅎㅎㅎㅎ 콩나물과 무생채는 쭈꾸미와 밥과 함께 비벼 먹었습니다 !

(물김치 진짜 맛있었어요 ~ 따로 판매도 하시더라구요 !)

 

 

그중 최고는 전이였는데요, 정말 정말 맛있었습니다 바삭함과 부드러움 쫄깃함 😍

 

 

 

드디어 저희가 주문한 주꾸미 정식(11,000원)의 메인인 쭈꾸미가 나오고 ,

 

양념에서 진짜 불향이 나더라구요 ~ 쭈꾸미도 크기가 커서 씹는 맛이 있었습니다

(왜 제가 조리하면 쭈꾸미가 엄청 작아질까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

 

재료를 다 넣고 고슬고슬한 밥에 쓱싹 비벼서 상추쌈에 한입 먹고 물김치 먹어주면 ~~~~~~~~~~~~~~

 

예 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🙋🎉

 

정말 건강하고 맛있는 한 끼였습니다! 별 기대 없이 갔다가 정말 반하고 돌아온 김해 맛집 소담 불쭈꾸미 +_+

 

 

 

주소 : 경남 김해시 대청계곡길 194

전화번호 : 055-327-1611

주차 : 주차장 있음 🙋

영업시간 : 10:30 ~ 21:00

 

 

 

 

 

다 먹고 뒷문으로 나가면 대청계곡 구경할 수 있다고 해서 잠깐 구경하고 떠났어요 ~

 

여름이라 계곡 주변은 차량도 많고 복잡했지만 주차장도 완비되어있어서 편했답니다 또또또 방문할 것 같아요 !

 

쭈꾸미 좋아하시는 분들 방문해보세요 자극적이지 않은 전통의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ㅎㅎㅎ

 

 

잘 먹었습니다 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