거제도 맛집_삼대함흥냉면(위치, 메뉴, 영업시간, 주차, 맛 리뷰)

2020. 10. 15. 16:47D aily_일상/D elicious_맛집

거제도 맛집_삼대함흥냉면 리뷰 시작합니다 😀

 

서울 을지로의 우래옥 평양냉면을 좋아하는 우리

부산에 사는지라 자주 갈 순 없고 거제도에 온 김에 평양냉면 맛집이 있다고 해서 방문했습니다 !

 

간판부터 세월이 느껴지는 포스 +_+

 

가게 바로 앞 주차하면 됩니다 ~ (주차장 있는 곳 너무 좋아요 👍)

 

 

코로나로 식사 시간을 피해서 식사하는 요즘이라 가게 내부도 조금 찍을 수 있었네요 ~

 

깔끔하고 정돈된 느낌이었습니다 

거제도 맛집 삼대함흥냉면 메뉴판

저는 비빔냉면 곱빼기, 배우자님은 물냉면 보통을 주문했어요 ~

 

물냉면(평양식) 보통(12,000원)

 

비빔냉면(함흥식) 곱배기 (12,000원)

 

 온육수가 너무 맛있어서 한 주전자 더 했답니다 😍 (친절하신 사장님)

물냉면은 물김치 육수인지 평양냉면 특유의 음 ? 으음 ? 오오 ? 오오오오오오 ~ 한 맛있었고

(표현하기 세상 어려운 평냉의 맛)

비빔냉면은 특이하게 찬 육수를 조금 부어서 먹는데 진짜 맛있는 비빔냉면 맛이었어요 !

 

맛있게 먹는 법도 나와있는데, 꼭 따라 해 보세요! 진짜 더 맛있어집니다 👍

 

 

이런 곳에 맛집이 있나 ? 하는 위치였는데 다음에 거제도에 온다면 한 번 더 ! 방문하고 싶네요 

잘 먹었습니다 😋

위치 : 경남 거제시 거제중앙로13길 33-10 (고현동) 삼대함흥냉면

주차 : 가게 바로 앞 

전화번호 : 055-637-3955

영업시간 : 전화해보고 가세요 😊