부산 사상 주례 맛집_사랑방 메기탕(메뉴판, 손수제비, 위치, 주차, 팁, 맛평가 리뷰)

2020. 10. 20. 16:45D aily_일상/D elicious_맛집

부산 사상 맛집_사랑방 메기탕 리뷰 시작합니다 😊

 

 

 

많은 분들이 생소할 수 있는 메기로 매운탕 !

 

제가 유일하게 먹는 메기 매운탕 집이에요 20대 후반에 처음 먹었고 (팀장님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❤)

 

지금까지도 종종 방문하는 메기 매운탕 맛집 !!

 

 

 

 

사랑방 메기탕 메뉴판과 내부

저희는 메기매운탕 소(24,000원) 그리고 수제비 사리 추가했습니다

(여러분 수제비 사리 꼭 추가하세요 ! 손수제비 맛집 입니다 여기가 !!)

 

 

수제비 추가(필수)한 메기매운탕 소(24,000원)

 

 

다른 메기매운탕집은 어떤지 모르겠지만 아주 깊은 솥이 나와서 끓이면 끓일수록 깊은 맛이 우러나요 ~

 

 

 

반찬은 열무는 산초가루를 넣는 것 같은데 향이 많이 나서 늘 손이 안 가네요 

나머지 반찬들이 다 맛있어서 먹는 내내 싹 비웠어요 ! (좋아하는 반찬 스타일들 ❤)

 

 

 

메기매운탕이 다 끓여지고 (5분만 팔팔 끓이면 된다고 하시는데 더 익혀 보았습니다)

 

 

 

머리 비주얼이 좀 무섭죠 ?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

 

신랑도 어쩌지 못해서 제가 먹었습니다 (대가리가 제일 맛있는건데 !! (어두일미 라규 !))

 

 

 

약한 불로 끓이면서 고기랑 수제비랑 맛있게 먹었습니다 ~

고기는 야들야들 수제비는 쫀득쫀득 

진짜 여기 수제비 너무 맛있어요 🤣 국물이랑도 찰떡 (신랑은 수제비 먹고 싶을 때 오겠다네요 😁)

 

메기매운탕 아직 안 드셔 본 초보분들 한번 가보세요 !

초심자에게 추천하고 싶은 메기매운탕 집입니다 😊(부산 보양식 👍)

 

잘 먹었습니다 😋

 

 

 

 

주소 : 부산 사상구 냉정로 9 (우)47015 상가 1층

영업시간 : 매일 10:00 ~ 22:00

전화번호 : 051-311-3500

주차 : 상가 주변(전화로 문의하고 가세요 ~)